국민제안 바다
제안 내용
번호 | 732 | 상태 | 기한만료 |
---|---|---|---|
핵심 단어 | 기타 | ||
제목 | 마스코트를 활용한 포토 프레임 제작 | ||
작성자 | 김*림 | 작성일 | 2024. 5.29. |
공개여부 | 공개 | ||
추진배경1) 각 공공기관 및 공기업에서 자체 마스코트를 활용한 마케팅을 통해 국민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을 사용 중. 2) 최근 즉석사진관 이용자 수 증가 및 관련 점포 수 증가. 3) 다양한 포토프레임을 통해 홍보하는 전략이 시장에서 자주 활용되며, 긍정적인 결과 발생. ㅇ 인천항만공사 마스코트인 해룡,해린,해벗을 활용한 포토프레임 제작 후 배포 ㅇ 인천역이나 버스터미널, 공항 등의 장소에 이벤트 성으로 단기간 포토부스 설치 1) 즉석사진관을 이용하는 국민에게 인천항만공사에 대한 인지도 상승 2) 주요 터미널을 통해 인천을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인천항, 항만공사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긍정적인 인식 제고 |
|||
첨부파일 |
공감:1건
댓글 : 1 건
인천항만공사의 답변이 준비중에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