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제안 바다
제안 내용
번호 | 734 | 상태 | 기한만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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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 단어 | 기타 | ||
제목 | 고객위원회 운영 | ||
작성자 | 이*택 | 작성일 | 2024. 5.29. |
공개여부 | 공개 | ||
추진배경· 공사는 우호적인 고객들을 선정하여 의견을 경청하거나, 혁신 아이디어 제안을 받는 등 정기적인 고객 의견 경청 제도가 미비함. · 인천항만공사 고객위원회 제도를 설치 운영하여 직접 공사의 시설·서비스를 체험함으로써, 고객 접점 서비스 개선에 대한 아이디어를 업무에 반영함. · 모집주기 : 1년 단위 · 모집인원 : 50명 이내 · 모집방법 :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 모집 · 활동내용 - 공사 시설 이용 서비스 평가 - 오프라인 정기모임(반기) 및 온라인 활동(수시) - 공사 서비스에 대한 의견 및 아이디어 개진 - 공사 SNS를 활용하여 고객위원회 활동 홍보 · 직종별, 연령별 다양한 고객 의견 청취를 통한 고객 중심의 업무 개선 용이 · 신규 고객서비스 발굴로 고객만족도 제고 기여 · 적극적인 공사 홍보 역할로 공사 이미지 제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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