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제안 바다

제안 내용

번호 734 상태 기한만료
핵심 단어 기타
제목 고객위원회 운영
작성자 이*택 작성일 2024. 5.29.
공개여부 공개
추진배경
· 공사는 우호적인 고객들을 선정하여 의견을 경청하거나,
혁신 아이디어 제안을 받는 등 정기적인 고객 의견 경청 제도가 미비함.
제안내용
· 인천항만공사 고객위원회 제도를 설치 운영하여 직접 공사의 시설·서비스를 체험함으로써, 
고객 접점 서비스 개선에 대한 아이디어를 업무에 반영함.

· 모집주기 : 1년 단위
· 모집인원 : 50명 이내
· 모집방법 :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 모집
· 활동내용
  - 공사 시설 이용 서비스 평가
  - 오프라인 정기모임(반기) 및 온라인 활동(수시)
  - 공사 서비스에 대한 의견 및 아이디어 개진
  - 공사 SNS를 활용하여 고객위원회 활동 홍보
기대효과
· 직종별, 연령별 다양한 고객 의견 청취를 통한 고객 중심의 업무 개선 용이
· 신규 고객서비스 발굴로 고객만족도 제고 기여
· 적극적인 공사 홍보 역할로 공사 이미지 제고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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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천항만공사의 답변이 준비중에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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